2016년 7월 9일 토요일

이계인 허풍 허세 귀신 소동,이계인 나이 고향,권투 복싱

이계인이 민속촌 귀신소동의 전말을 밝힌 적이 있습니당!!


과거에 방송된 KBS 2TV '해피 투게더3(MC 유재석, 박명수, 박미선, 신봉선)'에서는 이민우, 홍경인, 정은표, 이계인이 게스트로 출연한 '사극전문배우' 특집이 전파를 탔습니다!






당시 방송에서 이야기를 나누던 중 귀신이 무섭다고 고백한 이계인은, 과거 민속촌에서 벌어졌던 한밤중의 귀신 소동 이야기를 공개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당 ㅋㅋㅋ


당시 민속촌에서 촬영이 먼저 끝난 이계인은 철수할 때 깨워달란 부탁을 남기곤 방에서 잠이 들었는데, 추위에 불현듯 깨보니 촬영 팀은 이미 모두 철수하고 난 이후였다고 합니당!!


더욱이 부스스 눈을 뜨던 중 눈앞에 있는 마네킹을 본 후 기겁한 이계인은, 이를 귀신으로 오해한 채 '으악' 소리를 지르면서 줄행랑을 쳤다고 고백했습니당 ㅋㅋㅋ


하지만 정작 기절한 사람은 이계인이 아니었다고 하네용 ㅋㅋㅋ 이계인은 당시 자신이 하얀 한복 차림에 풀어헤쳐진 상투, 피투성이 분장인 채였다며, 공교롭게도 그런 몰골인 자신이 소리를 지르며 마구 달리는 모습을 본 민속촌 경비아저씨가 자신을 귀신이라 생각하고 그대로 기절하고 말았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습니당!! ㅋㅋㅋ


참고로 이계인은 방송에서 복싱하는 모습을 보여준 적이 여러 번 있는데 실력이 어느 정도인지는 알려진 바가 없네용!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