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7월 11일 월요일

남재현 부인 직업 나이,남재현 아내 최정임 간호장교,학력 고향

남재현 최정임 부부가 원조 ‘태양의 후예’ 커플임을 밝혔습니당 ㅋㅋㅋㅋ


과거에 방송된 KBS 2TV ‘여유만만’에는 내과 의사 남재현과 부인 최정임이 출연했 남재현은 SBS ‘자기야-백년손님’에서 후포리 남 서방으로 인기를 얻었습니당 ㅋㅋㅋ






방송에서 남재현, 최정임 부부는 자신들이 송중기 송혜교가 주연한 히트 드라마 ‘태양의 후예’의 실사판이라고 소개했습니당^^ 남재현은 “제가 최전방 부대의 군의관이었고 최정임 씨가 간호장교였다”고 전했습니다!


이어 남재현은 “2~ 3주에 한 번씩 진료차 만나게 됐다”며 러브스토리를 공개했습니당!! 최정임은 “한눈에 반한 것은 아니다. 수많은 군의관 중 한 사람이었을 뿐”이라며 쑥스러워했습니다!


참고로 최정임은 SBS '자기야'를 통해 국민사위 남서방으로 떠오른 남재현이 이중인격자라며 숨겨진 본성을 공개한 적이 있습니당 ㅋㅋㅋ


방송에서 최정임은 "남편이 항상 웃는 얼굴로 사람을 약올린다"며 초반부터 이를 악물어 남재현 본성에 궁금증을 자아낸 적이 있습니당!! 최정임은 "다른 이에겐 항상 '네~네~' 하지만 내게만 삐치고 화내고 싫다고 한다"고 서운함을 드러낸 것입니당 ㅋㅋㅋㅋ 한편 최정임 고향은 경상북도 후포리라고 하며 학력, 대학교, 고등학교 등에 대해서는 공개된 바가 없네용!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