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7월 6일 수요일

기보배 이명박 닮은꼴,남자친구 남친 고향 학력 대학,나이 키

기보배는 광주광역시청 양궁팀 소속 여자 양궁선수입니다!!


수상경력이 입증해주듯 2004년 혜성같이 등장해서 괴물신인이라는 타이틀을 얻은 선수입니다! 향후 국가대표팀의 성적을 책임질 에이스의 재목이라는 화려한 수식어와 함께 등장한 여성 양궁선수이기도 합니다!








지난 2012 런던 올림픽에 출전하여 개인전과 단체전에서 모두 금메달을 획득하며 한국 여성 양궁의 신궁계보를 잇는데 성공했습니다!


얼짱 궁사라는 별명답게 귀여운 외모를 자랑합니다!! 어릴 때부터 남다른 미모를 가졌었다며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런던 올림픽에서의 금메달 수상 직후의 소감에서도 그러했듯 평소에도 애교가 넘친다는 동료들의 증언이 있었ㅅ브니다!!


거기에다가 가수 채연과 비슷한 외모로 화제가 됐습니당! 채연도 닮았다길래 기보배를 유심히 봤다고 합니당 ㅋㅋㅋ 이명박도 닮았네용 ㅋㅋㅋ 한편 기보배 남자친구 남친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