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0월 20일 목요일

김건모 엄마 학력 대학교 이선미 이화여대

김건모 어머니의 발언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지난 2016년 10월 14일 밤 11시 20분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김건모의 수상한 모임이 그려졌습니닼ㅋㅋㅋㅋ
  



이날 모임 참석자들은 닉네임이 써 있는 명찰을 달고 앉아있었다. 김건모가 들어서자 모두가 일어나 환영했ㅅ브니다!! 이 자리는 히어로즈 코리아 클랜 정모 자리였다고 하네요!! 신동엽이 '게임'이라고 알려주자 어머니는 고개를 절레절레 저으며 인상을 찌푸렸습니다!!


사실 김건모는 게임에 지대한 관심과 열정을 지닌 사람이었다고 합니다!! 정기 모임에는 김건모 매니저와 소속사 대표까지 참석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닼ㅋㅋㅋ 이날 김건모 어머니는 영상을 지켜보던 중 "건모는 자기보다 1일만 빨라도 형이라고 할 거다. 국민학교 다닐때도 같은 학년인데 덩치만 커도 형이라고 했다"고 말해 웃음을 선사했던 것 같네용!!


한편 김건모 엄마 이름은 이선미인데 학력 출신 대학교는 이화여대라는 얘기가 있네용!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