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0월 22일 토요일

아는형님 서장훈 희철 황우슬혜 머리라인 피부

핑크빛 러브라인을 그리던 황우슬혜와 서장훈 사이 위기가 찾아왔습니다!


10월 22일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에서는 규현과 황우슬혜가 전학생으로 출연했습니다!! 이날 황우슬혜는 “내 모습 중 깨는 부분은 무엇일까”고 물었다. 여러 오답들이 나왔지만 정답은 “헤어숍에 가지 않으면 3일에 한 번 머리를 감는 것”이었습니닼ㅋㅋㅋ
  





머리를 안 감는다는 황우슬혜의 말에 가장 충격을 받은 것은 서장훈이었다. 평소 깨끗하기로 소문난 서장훈은 “대체 왜?”라며 안타까워했습니다!!


김영철은 “좋아하는 남자가 매일 머리를 감으라고 하면 감을 수 있냐”고 묻자, 황우슬혜는 “이틀에 한 번은 가능하다”며 절충안을 제시했다. 서장훈은 “이틀에 한 번 감으면 내가 이틀에 한 번 감겨주면 되지 않느냐”고 말했고, 황우슬혜 역시 받아들일 수 있다며 러브라인을 이어갔습니닼ㅋㅋ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