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1월 5일 토요일

미운우리새끼 김건모 닭갈비 춘천 동영상

미운우리새끼’ 김건모가 김종민을 통해 한효주에게 애정표현 메시지를 전했습니다!


10월 21일 방송된 SBS ‘미운우리새끼’에서는 김건모의 음반 작업 연습실에 김종민이 찾아와 큰 웃음을 전했습니다^^ 이날 김건모는 김종민을 위해 택배로 받은 춘천 닭갈비를 요리하며 함께 소주 잔을 기울였습니다!




김건모는 김종민과 미팅이야기를 하던 중 “한효주랑 연락하냐”고 물었고 이에 김종민은 “개인번호는 모르지만 1박2일 그룹채팅 SNS로 연락이 가능하다”고 답합니다!! 이에 김건모는 기쁨에 찬 얼굴로 연락해보라고 다그쳤습니닼ㅋㅋㅋㅋㅋㅋ


김건모는 한효주에게 “닭갈비 좋아해? 닭갈비 먹고 갈래”라고 문자를 보내라고 계속 주문했고 김종민은 “1박2일 촬영 후 한 번도 연락한 적이 없다. 어색해서 못하겠다”고 거절했습니다!! 그러나 김건모는 김종민에게 지속적으로 부탁했고 결국 김종민은 “효주야 건모형이 팬이래, 닭갈비 좋아해? 춘천”이라는 3문장을 그룹채팅 SNS 메시지로 보냈습니다!


그룹채팅 메시지를 보낸 찰나 SNS 메시지 창의 숫자가 5에서 4로 바뀌었고 김종민은 “한 명이 봤어요 봤어”라며 기뻐했다. 이에 김건모는 한효주를 만날 생각에 기쁨의 미소를 보였습니다! 김건모는 메시지 창의 표시가 4에서 3, 3에서 2, 2에서 1로 바뀌자 “좋은일이 있을 것 같다”고 설렘을 드러냈습니닼ㅋㅋㅋ

김건모 닭갈비 먹방 동영상ㅋㅋㅋ

그러나 누군지 모를 단 한명이 보지 않아 1은 끝내 지워지지 않았고 결국 한효주에게는 아무런 답신을 받지 못해 김건모에게 씁쓸함을 남겼던 것 같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