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1월 21일 월요일

가수 임주리 남편 결혼 이혼 아들,나이 고향 학력

임주리 남편 때문에 임주리는 심장병까지 얻었다는 사연을 전한 적이 있습니다!


지난 2012년 12월 21일 방송된 KBS 2TV '여유만만'에서 임주리는 남편과의 지독하고 파란만장했던 과거를 털어놨습니다!





임주리는 남편을 만나 사랑하고 임신까지 했지만 남편은 이미 유부남이었다고 합니다 ㅠㅠ 임주리는 임신 후에야 그 사실을 알았다. 결국 임주리는 미혼모로 아들을 낳았다고 하네요!!


이후 본처와 이혼하고 임주리와 아들 곁으로 온 임주리 남편은 임주리에게 자신과 재혼 후 미국에서 살 것을 요구했다. 임주리는 남편과 결혼했지만 한국에서 가수로서 활동했습니다. 때문에 두 사라은 사사건건 부딪혔다고 하네요!!


임주리는 "남편이 결혼 후 확 바뀌었다. 식생활도 달랐고 모든 것이 맞지 않았다. 사업에만 눈이 멀어 틈만 나면 미국에 갔고 술도 지겹도록 마셨다. 성격도 급하고 매너도 없었다. 예를 들어 운전 중에 다른 사람이 실수를 하면 꼭 쫓아가서 화를 내는 타입이었다. 이런 남편 때문에 난 스트레스를 너무 많이 받았고 화병, 심장병까지 얻었다"고 고백을 전했습니다!!

가수 임주리 아들 공개 동영상
가수 임주리와 훈남 아들 감동의 무대, "사랑으로"

결국 임주리는 남편과 이혼했다. 든든한 버팀목이던 친정 어머니마저 지난 여름 세상을 떠났고 현재 임주리에게 남아있는 유일한 희망은 아들과 노래뿐이라고 합니다! 임주리 이혼이유(사유)는 앞에 내용들에서 찾을 수 있겠네요! 임주리 고향 출생지는 호남지방이며 임주리 학력 대학교 고등학교, 집안 아버지 어머니 부모님 등에 대해서는 공개된 바가 없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