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1월 13일 일요일

토니안 엄마 나이 사진 직업,어머니 미스코리아,토니안 부모님 이혼

토니안이 아버지를 그리며 눈물을 쏟았습니다!


지난 2월 28일 방송된 KBS 2TV '스타 인생극장' 토니안 편에서 토니안의 눈물이 공개됐습니다!!






토니안은 아버지와 얽힌 추억을 공개했다. 토니안은 7살 부모님의 이혼과 함께 아버지를 따라 미국으로 가게 됐다. 토니안은 "집에서 잠을 자는게 이틀에 한 번 꼴이었다. 매일 친구 집에서 잤다. 집 들어가기 싫고 벗어나고 싶었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토니안은 "아버지가 돌아가시고 나니 내가 얼마나 어리석었는지 알게 됐다. 아버지가 암 투병으로 병원에 계실 때도 병실을 자주 못갔다. 활동을 많이 하고 있었기 때문이다. 하루는 병실을 찾아갔는데 치매까지 생겨 나를 알아보지 못했다. 스트레스를 많이 받으시지 않았나 싶다"고 말하며 눈물을 흘리기 시작했습니다!


토니안은 눈물을 하염없이 흘린 뒤 홀로 식탁에 앉아 밥을 먹기 시작했다. 토니안은 짐짓 괜찮은 척 "너무 장면이 슬프지 않냐"고 말하며 웃었습니다!! 한편 '토니안 엄마식당'을 한다는 얘기가 있으며 '토니안 어머니 미스코리아'란 검색어에서도 알 수 있듯이 과거에 한 미모 하셨나보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