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0월 17일 월요일

조정민 목사 간증 동영상설교 교회,부인 아내 아들,이단 루머

 MBC ‘뉴스데스크’의 메인 앵커를 역임하고 돌연 목회자의 길로 들어선 조정민(65) 목사라는 분이 있습니다!


서울 청담동의 카페 건물 위층에 베이직 교회가 있었다고 합니다! 건물주는 탤런트 유호정ㆍ이재룡씨 부부라고 하네요!! 조 목사와 함께 성경 공부를 한 적이 있는 유씨가 카페로 쓰던 층을 예배 공간으로 내주었다고 합니다!





조정석 목사 설교 동영상

지난 2013년 3월 조 목사는 베이직 교회를 개척했다고 합니다!! 어느 정도 성도 수가 채워지는 6개월 동안 유호정씨 부부는 임대료는 물론 관리비도 받지 않았다고 하네요!!


요즘 주일예배 때는 300석 공간이 빼곡하게 찬다고 합니다!! 주일 하루 5회 예배에 1400여 명이 참석한다고 합니다! 신앙이 없던 이재룡씨는 조 목사로 인해 크리스천이 됐다고 합니다!! 앵커맨 출신이라서 그럴까. 조 목사의 ‘돌직구 설교’에 속이 뻥 뚫린다는 이들이 많다고 합니다!!


참고로 조정석 목사 부인 아내, 자녀 아들 딸 등에 대해서는 공개된 바가 없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