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1월 15일 화요일

가수 현미 남편 결혼,나이 근황 재혼

현미 남편 이봉조에 대해 정훈희가 언급한 적이 있습니다!


정훈희와 현미는 과거에 방송된 KBS 2TV '여유만만'에서 세계 외도율 2위인 대한민국 현실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이날 현미는 "제 남편 이봉조씨가 정말 여자가 많았다"며 "저는 참 지혜롭게 산거 같다. 웬만한 바람은 눈감아 줬다. 나 하나만 참으면 가정이 편하다고 생각했다"고 남편 외도를 눈감아 줬다고 고백했습니다!!


정훈희는 "고 이봉조 씨가 나를 항상 데리고 다녔다. 나를 방패막이로 삼았더라. 언니가 전화가 왔는데 내가 '언니 제가 선생님을 배신할 수가 없으니까 언니가 알아보세요'라고 말했다"고 전하기도 했습니다!


현미는 "정훈희가 고 이봉조 씨 애인이라고 소문이 돌았다. 훈희는 고생 많이했다. 방패막이로 다녔는데. 나한테 고자질 안 한 것이 참 다행이다. 오히려 말하는 것이 나쁘다"고 말해서 눈길을 끌었네요! 한편 가수 현미 이혼 재혼 등은 사실이 아닙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